캠페인/이벤트

Campaign/Event

이벤트 가족사진 + 가족사랑메시지 SNS올리기 이벤트 - GITFFCAF 1st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043회 작성일 18-10-05 01:56

본문

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 이벤트는 남다릅니다. 아니 남다르기보다는 가치가 있는 것이군요. 이벤트는 아주 간단합니다. 


자신의 SNS에 가족사진을 올리시고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올려주시면서, #김해국제아동극페스티벌 #GITFFCAF #김해시 #극단이루마 를 헤시태그로 달아주세요. 그 다음 올리신 게시물 경로를 아래 등록페이지에 등록해주세요.


https://goo.gl/forms/nFI5s5y7p1KjnDpy1



혜택1.

30명 : 이번 페스티벌 유료공연 결제해주신 분들 중 이벤트에 참가하신 분 30분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티켓비용을 페이백 해드립니다.


혜택2.

200명 : 200분에게 5천원 짜리 편의점 간식쿠폰을 모바일로 보내드립니다. 당첨자 발표는 축제기간 종료 후 홈페이지와 페스티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뤄집니다.


주의사항.

올려주신 콘텐츠는 출력하여 페스티벌 현장의 가족의 미로 대형 조형물에 디스플레이 될 예정이오니 이에 동의하신 분만 이벤트 참여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
#김해국제아동극페스티벌 #gitffcaf #김해대표국제축제 #가족문화플랫폼 #모든문화는김해로통한다 #김해시 #극단이루마 #김해시청 #김해서부문화센터 #김해장유 #김해율하 #아동극 #고품질아동극 #고품질데이트콘텐츠  #신통방통도깨비감사합니다.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